교보문고 해외여행 미니가이드북 다운로드


콜럼버스 트래블 아틀라스와 가이드는 수년 동안 학교와 대학에서 사용되어 왔으며 교육 및 여행 전문가 모두에게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원래 여행 산업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위해 설계된, 우리의 책의 폭과 범위는 그들이 단단히 모든 수준에서 여행과 관광을 공부하는 학생들을위한 귀중한 자원으로 설립되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시험 보드에 의해 권장됩니다. 교보문고는 현재 교보북클럽의 회원 수는 약 320만 명(2004년 8월)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하루 약 18만명의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인용 필요] 교보는 다양한 도서 관련 행사를 수시로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전국 서점`이라는 명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매달 개최되는 `저자 만나기` 행사로 유명합니다. 교보문고는 KCSI`에서 `메가사이즈 서점`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유지해 왔습니다. 교보문고는 2003년 5월 강남에 8번째 로케이션(서울 3위)을 오픈했다. 그것은 국가의 가장 큰 서점인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1,900m² 규모의 이 건물은 강남교보타워 아래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2] 그것은 “책장인 전용 핫시트”와 모든 서점에 의해 세계 최초로 구현 된 자동 도서 유통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9년 7월부터 서울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과 연결되었습니다. 교보문고(한국어: 한국어: 한자: RR: 교보문고라고도 불리는 교보문고는 한국에서 가장 큰 서점 체인입니다. 서울 종로구 종로1동 에 위치한 교보빌딩 지하에 위치한 서울 광화문점 등 7개 도시에 10개 점포가 있다.

[1] 교보책센터는 1980년 12월 `교보문고주식회사`를 설립하여 설립되었습니다. 6개월 후인 1981년 6월에 첫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그것은 모회사 인 교보의 본사 아래에 지어졌습니다. Ganga는 인도 북부를 흐르는 강인 “갠지스”의 인도 철자입니다. Ganga의 요리는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인도 의 셰프가 준비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한국 손님들 사이에서 계속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09년 창립 이래 매일 사람들로 붐비고 있으며, 매년 열리는 서울 등불 축제는 유명한 등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서울 도심의 청계천 개울. 축제 기간 동안 청계천 의성및 이야기가 어우러진 수백 개의 등불이 청계천 에 점등됩니다 . 확인합니다.) 1) 시청(서울지하철 1,2호선) 4번 출구. 세종대왕중심차로를 따라 약 20분 정도 걸어가면 됩니다. 건물은 곧 오른쪽으로 피어를 것입니다. 2) 광화문역(서울지하철 5호선) 4번 출구.

역에 직접 연결된 언더패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 사이트 (한국어 만)를 방문하십시오. 광화문 서점의 내부와 외인은 2007년 MBC TV 드라마 `커피 프린스`의 촬영지로 사용되었다.